4대보험미가입자대출 주말전에 받아서 다행이네요.
막연히 다음주에 추석 연휴가 있다는건 알았는데 수요일부터 공휴일이라는건 까먹고 있었습니다. 대출을 빌리려면 늦어도 화요일까지는 빌려야 한다는건데요. 저는 태연히 다음주에 4대보험미가입자대출 받아도 괜찮다며 천천히 대출을 찾아보자고 하고 있었습니다. 계속 천천히 받아야지 하고 있었으면 진짜 큰일날뻔 했습니다. 만약 뒤늦게 깨닫고 월요일에 상담을 받고 빨리 4대보험미가입자대출 승인이 나고 입금까지 되면 모르겠지만 조금 늦어지게 되면 10월달로 넘어가 버리기 때문입니다. 어제밤에 이런 사실을 깨닫고 급하게 채무스쿨에 상담신청을 하고 오전에 하늘쌤에게 4대보험미가입자대출 상담을 받았습니다.
지금이 두번째 직장인데 첫번째 직장에서는 4대보험이 있었습니다. 당시에 대출 빌릴때는 별도의 서류없이도 대출이 참 간단했는데 4대보험미가입자대출은 확실히 조건도 안 좋을뿐 아니라 심사기간도 좀 더 오래 걸리고 까다롭습니다. 딱 하루만에 4대보험미가입자대출 받는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더더욱 서둘렀고 하늘쌤에게 급하게 상담을 요청했습니다. 상담사님은 캐피탈에서 빌리는게 좋을것 같다고 하셨고 15.1%로 400만원을 받게 해주셨습니다. 소액으로 4대보험미가입자대출 받으면 보통 고금리인데 상당히 잘 나와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 신용등급은 참고로 5등급입니다. 이전에 받은 소액 4대보험미가입자대출 금리가 16%초반이었는데 1%정도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제가 잘 못찾은걸수도 있지만 하루도 안걸려서 굉장히 빠르게 4대보험미가입자대출 찾아주셨습니다. 업무 보면서 몇개씩 비교해 보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 하고요. 이거 신경 쓰느라 업무에 집중도 안되고 그렇다고 제대로 비교를 해보는것도 아니고 찾아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처음 상담 받을때부터 친절하시기도 하고 카톡 대환에서 느껴지는 인상이 참 좋았는데 결과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저는 잘 받아도 17~18%정도로 생각했었습니다. 대출은 받으면 받을수록 금리가 올라가니까 당연한걸로 생각했는데 잘 찾아보면 꼭 그렇지 않다는걸 나나쌤에게 상담을 받아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4대보험미가입자대출은 말씀 드렸듯이 조건면에서 불리한 측면이 많은데 필요하신 분들은 꼭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주말 넘겼으면 계속 불안해 했을텐데 미리 받아 놓으니까 안심이 되네요. 대출 뿐만 아니라 추가대출을 받거나 관리하는데 있어서 좋은 정보도 많이 얻을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떠도는 불확실한 정보랑은 차원이 달랐습니다. 수고해 주신 하늘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